브리저튼 외전 :샬럿왕비
넷플리스 시리즈에서 인기 있는 미국의 시리즈 브리저튼의 세계관으로 확장해 줄 미니시리즈 외전:샬럿왕비의 예고편이 나왔습니다.
줄리아퀸의 로맨스 소설 브리저튼 을 보고 영감을 받아 쓰게 된 드라마는 넷플릭스 공개 28일 만에 전 세계 8200만 가구에서 시청하여 넷플릭스의 신기록을 달성한 시리즈입니다. 숀다랜드는 프랜차이즈 로맨스를 제작에 성공하여 시즌 2에 이어 이번에는 외전으로 돌아왔습니다. 시즌 3, 4 도 이미 확정이라서 차분히 기다리면 될 것 같습니다.
어린 샬럿왕비의 부상을 중심으로 전개될예정인 이 시리즈는 어린 바이얼릿 브리저튼과 레이디댄버리의 이야기도 함께 담아내서 시즌 1,2에서 나온 중년층의 젊은 시절이야기도 함께 나올 예정입니다.
브리저튼은 초반 성적묘사로인해 매우 많이 언급되었던 시리즈로 실제 시리즈를 보면 성적묘사보다는 각각의 인물의 이야기나 감정이 더 중요하게 묘사되어서 재미있게 봤던 시리즈입니다.
그리고 항상 말이 많은 그시기에 흑인이 여왕이 되는 게 말이 안 된다고 떠드는 사람들에게 하는 이야기로
5월 방영예정으로 넷플릭스 에서 방영소식을 알리자 사람들이 매우 큰 관심을 가지고 있습니다.
흥미 돋는 영국식 발음으로 듣는 재미도 화려한 색감과 배우들의 모습으로 보는 재미 쏠쏠합니다.
5월까지 가다리기 지루하신분은 브리저튼 극본을 쓰신 숀다라임스(Shonda Lynn Rhimes)의 작품을 시청해보시는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브리저튼 , 애나 만들기, 범죄의 재구성도 같은 작가가 쓴 드라마 시리즈입니다.
브리저튼 외전은 숀다라임즈가 집필과 동시에 공동프로듀서도 맡게되었다니 더 궁금해집니다.
2023년 5월 4일 오픈 !
댓글